🚨다음의 경우에는 캐시지급이 어렵습니다🚨
1. 타 서비스에서 참여한 경우 / 혹은 팬플러스에서 참여한 적이 있는 경우
– 중복 참여가 불가하기 때문에 팬플러스에서 최초로 설치 및 참여해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2. 앱을 도중에 삭제한 경우
– 팬플러스 혹은 해당 앱을 실수로 지웠다 설치한 경우 추적이 정지되어, 더이상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.
3.보안폴더에서 참여한 경우
4.광고ID를 재설정한 경우
5.동일 기기에서 다른 팬플러스 계정으로 참여하는 경우
6.동일 광고의 다른 캠페인에 이미 참여한 경우
– 동일 광고에서는 1개의 캠페인만 참여 가능하기때문에 중복 참여시 최초 설치한 캠페인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.
7.캐시 적립 이외의 경로로 설치한 경우
– 캐시 적립의 항목을 통해 설치 및 실행이 되는 것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‘보상형 캐시’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!
A. 가장 아래 고객센터 아이콘을 눌러,
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캐시 적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또한 보안 폴더를 이용하여 참여하신 유저는
적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A. 첫번째 안내해드린데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적립되지 않았다면
추가적으로 제공해주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.
아래 가이드에 따라 내 광고 ID(안드로이드) 혹은
IDFA(iOS)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안드로이드 기기(내 광고ID)